월요일, 12월 23, 2024

Top 5 This Week

Related Posts

스위트홈 : 욕망의 파편 외 12월 12월 2주차주차 인기급등게임 No.94626

스위트홈 : 욕망의 파편9UP 컬렉터블사이퍼즈무기미도초능력자 키우기아이들엔젤 : 여신전쟁신도림 with NAVER WEBTOON바람의나라라그나로크X: Next Generation마비노기 외 우선 여러분들께 오늘 베스트 Game을 알려드리고자 노력하는 라이브닷 입니다.
.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시고 계시죠?
가을빛이 완연한 10월입니다. 이제 더 이상 여름 느낌은 나지 않고 바람따라 흔들리는 코스모스만 들녘에 가득하네요.
고단한 하루 인기있는 게임을 해보시면서 스트레스를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현재 핫한 Game을 지금 확인하세요.

포스팅 목차 안내

오늘도 방문해주신 구독자님들께 감사 인사드리면서 지금 알아볼 화제의|인기|추천|베스트|궁금한|기대되는|핫한|인기있는|재미있는|랭킹 급상승|인기 급상승중인|급상승 인기를 누리고 있는] }} 게임은 위 목차를 통해 쉽고 빠르게 확인 가능합니다.

1. 스위트홈 : 욕망의 파편

스위트홈 : 욕망의 파편

장르: 방치형

제작사: 쓰리에프팩토리

배급사: 쓰리에프팩토리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랭킹: 635 ( 570 )

전세계 누적조회수 12억, 스릴러 웹툰 [스위트홈] 일그러진 인간의 욕망 ‘괴물화’된 생명체들로 부터 탈출하세요 << 게임 소개 >> 독창적인 진화시스템 ‘욕망의파편‘ 28등급으로 나눠진 파편슬롯 인간의 욕망을 채워줄 새롭고 강력한 시스템 흉폭한 프로틴의 지하던전 거대하고 파괴적인 근육괴물 프로틴과의 1 VS 1 배틀로 자신의 욕망을 시험해 보세요 무기의 괴물화 승급과 진화를 통해 만들어지는 강력한 무기. 더 강력해지는 생명체들을 처리하며 탈출을 시도해 보세요 다종다양한 괴물과 인간의 끝없는 대립 층수가 높아질 수록 등장하는 강력한 생명체 다양한 욕망의 결정체들을 만나보세요

2. 9UP 컬렉터블

9UP 컬렉터블

장르: 스포츠

제작사: 에이스프로젝트

배급사: 에이스프로젝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랭킹: 712 ( 378 )

9UP 컬렉터블은 기존에 없던 다양한 색채의 카드 컬렉팅 시뮬레이션 야구 게임입니다. 야구 문자 중계를 보는 듯한 게임 진행 화면과 라인업을 구성하는 전략적 재미, 그리고 프로 야구의 팬이라면 기억할 만한 순간을 컬러감이 뚜렷한 카드로 제작하여 유저가 게임의 재미 뿐만 아니라 시각적 즐거움까지 느낄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비쥬얼 감성 야구 9UP 컬렉터블!에서 색(色) 다른 야구 게임의 재미를 느껴보세요.

3. 사이퍼즈

사이퍼즈

장르: 액션

제작사: (주)네오플

배급사: (주)넥슨코리아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랭킹: 729 ( -28 )

사이퍼즈는 네오플이 제작하고 넥슨이 배급하는 AOS 액션 게임이다. 게임 룰은 AOS의 것을 가져 왔지만 액션 TPS에 더 가까우며, AOS의 요소는 간략화돼 게임의 흐름이 빠르다는 게 장점이다.

4. 무기미도

무기미도

장르: 전략

제작사: AISNO GAMES

배급사: AISNO GAMES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랭킹: 733 ( 23 )

악의 무리가 판치는 어둠의 도시, 무법도시 수용소 ‘무기미도’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입야 원년, 정체불명의 천체가 대기권을 뚫고 사막 오지의 작은 도시에 추락했다. 세상은 폐허가 되고 생존자들은 도시 대피소로 숨어 연명하고 있었다. 운석이 떨어진 곳에는 고리 모양의 괴변 구역 ‘블랙링’이 형성되었는데… 블랙링에 접근하면 감염을 일으키고, 심한 경우 의식을 잃고 육체는 괴물인 ‘괴변체’ 로 변하거나, 동시에 이능력을 갖게 되는 사람 또한 생긴다. 디스시티의 범죄율은 치솟았고, 희망의 도시에서 점차 범죄의 도시, 무법도시로 전락하게 된다. 디스시티는 점점 한계점에 다다르고 더욱 많은 블랙링이 생겨난다. 그러던 입야 112년, 당신이 깨어난다. 당신은 미노스위기관리국(MBCC)의 신임 국장으로 부임하여 수감자들을 체포하고 수감하며 그들의 특수한 힘, 이능력을 이용하여 블랙링과 다른 위기들을 대처해 가야 한다.

5. 초능력자 키우기

초능력자 키우기

장르: 방치형

제작사: (주)모비릭스

배급사: (주)모비릭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랭킹: 840 ( -102 )

세상에서 가장 강력하고 귀여운 초능력자가 온다~☆ 각성한 초능력으로 이계에서 침입한 적들을 물리치고 지구를 지켜라! 무한 성장! 다양한 커스텀! 모두와 함께하는 콘텐츠! 차원이 다른 방치형 RPG! 지금 시작하세요~☆

6. 아이들엔젤 : 여신전쟁

아이들엔젤 : 여신전쟁

장르: 방치형

제작사: 네오조이 게임즈

배급사: 네오조이 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랭킹: 841 ( 475 )

마음 편하게 방치해도 당신은 이 세계를 구할 수 있다! 자면서도 즐길 수 있는 방치형 여신 RPG. Spine 2D 로 제작되어 실제 살아 있는 듯한 그래픽. 전문시나리오 작가를 통한 게임 시나리오 작업 진행으로 게임내 스토리가 탄탄하다. 기존의 방치형 게임들과 차별화된 RPG 게임의 주요 컨텐츠를 시스템으로 도입 개발(보스레이드 , 인던, 던전탑, PVP 경기장, 인연시스템등 MMORPG 게임의 다양한 컨텐츠를 방치형에서 느껴보세요. 전세계 창세신화 및 전설에 등장하는 여신들의 짜릿한 전쟁을 손 안에서 느껴보세요!

7. 신도림 with NAVER WEBTOON

신도림 with NAVER WEBTOON

장르: 방치형 웹툰 RPG

제작사: 슈퍼어썸

배급사: 슈퍼어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웹툰

랭킹: 847 ( -127 )

신도림: 포스트 아포칼립스 스타일리시 AFK RPG!

8. 바람의나라

바람의나라

장르: MMORPG

제작사: (주)넥슨코리아

배급사: (주)넥슨코리아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랭킹: 856 ( 441 )

바람의나라는 고구려 2대 왕인 유리왕의 아들 대무신왕 ‘무휼’의 정벌담에 그의 차비 ‘연’, 그녀의 아들 ‘호동왕자’와 ‘낙랑공주’의 사랑이야기가 중첩되는 만화가 김진의 역사 서사극 ‘바람의나라’를 원작으로 하고, 차가운 역사서적 속에 숨어있는 가슴아픈 가족사와 그 속에서 벌어지는 운명과도 같은 전쟁 이야기를 그린 세계 최초의 인터넷 그래픽 게임입니다.

9. 라그나로크X: Next Generation

라그나로크X: Next Generation

장르: MMORPG

제작사: (주)그라비티

배급사: (주)그라비티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랭킹: 871 ( 215 )

[라그나로크 X: Next Generation]은 U3D 엔진을 사용,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내용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새로운 MMORPG 게임입니다.

10. 마비노기

마비노기

장르: MMORPG

제작사: (주)넥슨코리아

배급사: (주)넥슨코리아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랭킹: 872 ( 207 )

마비노기는 대한민국의 MMORPG로, 넥슨 산하 데브캣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높은 자유도의 2세대 온라인 게임이다. 이름에 걸맞게 켈트 신화, 주로 아일랜드 지방의 이야기를 모티브로 삼아 세계관을 만들었다. 엄밀하게는 아일랜드 신화에서 꽤 많이 따왔다. 에린은 아일랜드를 지칭하는 아일랜드어의 영어 표기라든지, 모리안, 키홀, 루, 마하, 이멘 마하, 포워르, 누아자등의 인지명과 그 설정 등등…. 한 예로 아일랜드 신화의 삼하인은 신년축제가 있다든지, 저승과 이승의 경계가 약해진다든지, 마비노기의 삼하인에 나이를 먹고 저승에 갈 수 있는 것은 다 아일랜드 신화에서 딴 것이다. 어디까지나 모티브로 삼았기에 세세한 설정의 큰 차이가 있으니 혹여 실제 켈트 신화와 착각하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하다.

지금까지 금일의 재미있는 게임을 알려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스트레스를 받는다고 느끼신다면 무엇이 스트레스인가를 스스로에게 물어보세요.
원인을 스스로에게 말할 수 있다면 해결 방법 또한 스스로 터득할 수 있을 것입니다.
드넓은 하늘에 하얀 구름이 펼쳐지는 건 끝없이 넓은 공간을 남겨두었기 때문이랍니다.
더 좋은 생각, 더 행복한 마음이 들도록 마음과 시선을 넓혀보세요. 하루가 넉넉해질 것입니다.
풍성한 수확의 계절, 여유로움과 넉넉한을 주는 9월 가을냄새가 가득합니다.
언제나 건강한 하루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끝으로 오늘도 찾아주신 방문자님들께 거듭 감사 인사드립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