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폐에서 20대 여자에게 말거는 40대 남자의 정체직장상사한테 밤늦게 연락하는건 민폐입니다의심의심 돈스파이크가 금쪽상담소 출연한 목적’43th 합작품’ 케인과 손흥민, 위기 빠진 토트넘 다시 승리로역시 사업은 성상납이 필수적이네요..갑자기 데뷔하면서 외모 콤플렉스가 생긴 여자 아이돌송승환, 고구마 카레 사과 “내가 사랑하는 스타 배우”11번 옆에 영구 결번 10번…눈물로 그라운드와 작별한 이대호업소녀 낙하산 하강 준비 완료ㅎ.jpg케플러, 미니 3집 ‘TROUBLESHOOTER’ 무드 필름 공개 외 우선 항상 방문자님들께 베스트 소식을 알려드리는 라이브닷 인사드립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계신가요?
다사로운 햇살을 받으며 행복한 웃음을 짓고 있는 해바라기들이 가을을 맞아 더욱 노랗게 보이네요.
둥그런 얼굴로 하늘을 향하는 모습에 어떤 그리움을 느끼는 9월입니다.
둥그런 얼굴로 하늘을 향하는 모습에 어떤 그리움을 느끼는 9월입니다.
고단한 오늘 추천 뉴스로 보시면서 피로를 행복하세요.
오늘도 방문해주신 여러분들께 인사드리면서 오늘 알려드릴 핫한 뉴스는 위 목차를 통해 쉽고 빠르게 확인 가능합니다.
카폐에서 20대 여자에게 말거는 40대 남자의 정체
카폐에서 20대 여자에게 말거는 40대 남자의 정체
유머픽 – – 2022.10.09 06:03:06에 등록 되었습니다.
’43th 합작품’ 케인과 손흥민, 위기 빠진 토트넘 다시 승리로
[인터풋볼] 하근수 기자= ‘손케 듀오’가 다시 폭발했다. 손흥민과 해리 케인이 위기에 빠진 토트넘 훗스퍼를 승리로 이끌었다.토트넘은 9일 오전 1시 30분(한국시간) 영국 브라이튼 앤 호브에 위치한 아멕스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23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0라운드에서 브라이튼을 1-0으로 격파했다. 이로써 토트넘은 승점 20점으로 3위에 위치했다.아스널전 완패와 프랑크푸르트전 무승부. 변화가 필요했던 안토니오 콘테 감독이 결단을 내렸다. 3-4-3 포메이션으로 ‘공격수 3명’을 선발 출격시켰던 것과 달리 3-5-
인터풋볼 – 해외축구 – 2022.10.09 05:30:00에 등록 되었습니다.
갑자기 데뷔하면서 외모 콤플렉스가 생긴 여자 아이돌
갑자기 데뷔하면서 외모 콤플렉스가 생긴 여자 아이돌
유머대장 – – 2022.10.09 05:01:45에 등록 되었습니다.
송승환, 고구마 카레 사과 “내가 사랑하는 스타 배우”
‘삼남매가 용감하게’ 송승환이 임주환에게 사과했다.8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에는 김행복(송승환)에게 위로를 받는 이상준(임주환)의 모습이 그려졌다.이상준은 가족을 책임지는 입장이었지만, 이를 누리는 가족들은 그에게 그다지 위로가 되지 못했다. 이상민(문예원)은 이상준의 후광을 등에 업고 다니는 일을 당연하게 생각했다.여기에 장세란(장미희)는 원치도 않는 맞선을 은근히 종용하고 있었다. 그리고 이때 장지우(정우진)을 통해 김행복이 생각지도 못한 선물을 보내왔다.바로 어릴 때부터 이상준이 좋아하던 고구마
싱글리스트 – 문화 – 2022.10.08 21:03:49에 등록 되었습니다.
11번 옆에 영구 결번 10번…눈물로 그라운드와 작별한 이대호
(부산=연합뉴스) 이대호 기자 = 이대호(40·롯데 자이언츠)는 이제 부산 사직구장을 떠나지만, 이대호가 선수 생활 내내 짊어지고 뛰었던 등번호…
연합뉴스 – 스포츠 – 2022.10.08 21:38:00에 등록 되었습니다.
케플러, 미니 3집 ‘TROUBLESHOOTER’ 무드 필름 공개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그룹 Kep1er(케플러)가 컴백을 앞두고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는 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 앨범 ‘TROUBLESHOOTER (트러블슈터)’의 무드 필름을 공개했다.공개된 무드 필름 속 케플러는 빌딩 숲과 야경을 배경으로 모두가 잠든 시간, 밤의 도시를 정찰하는 걸스 히어로의 모습으로 등장했다. 흘러나오는 경쾌한 음악을 통해 새 앨범의 무드를 유추할 수 있어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내외뉴스통신 – 연예·스포츠 – 2022.10.08 21:02:25에 등록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오늘의 인기있는 소식을 모아봤습니다. 재미있으셨나요?
땀을 흘리며 힘들어하던 더운 여름날이 자니가고 그토록 기다리던 가을이 왔습니다.
이제 더 이상 덥지도 않고 선선한 날씨에 산책하기도 좋은거 같습니다.
이제 더 이상 덥지도 않고 선선한 날씨에 산책하기도 좋은거 같습니다.
아침저녁으로 불어오는 차가운 바람이 가을이 멀지 않았음을 알려주는 것 같습니다. 환절기 건강에 유념하시길 바랍니다.
종은 울리면서 소리를 내고 노래는 부르면서 귀를 기울이게 됩니다.
사랑도 함께 나누어야 하나의 사랑이 된다고 하네요.
함께 나누고 느끼는 사랑 만들어가세요.
사랑도 함께 나누어야 하나의 사랑이 된다고 하네요.
함께 나누고 느끼는 사랑 만들어가세요.
마지막으로 오늘도 찾아주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 인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