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서 매일 여러분들께 인기있는 뉴스를 알려드리는 라이브닷 입니다.
방문자님들은 건강한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사랑하는 사람에게 편지를 쓰며 그 안에 잘생긴 노란 은행잎 한 장 넣어주고 싶은 가을입니다.
이 아름다운 가을을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이 아름다운 가을을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고단한 하루 핫한 토픽을 보시면서 피로를 날려보세요.
이렇게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인사드리면서 소개해드릴 사람들이 가장 많이 본 토픽은 위 목차를 통해 쉽고 빠르게 확인 가능합니다.
印尼 축구협 규정엔 최루탄 금지 없어
인도네시아 동자바주 축구 경기장에 발생한 대규모 압사 사고와 관련해 경기장에서 최루탄 사용을 금지하는 국제축구연맹(FIFA)의 경기장 안전·보안 규정과 달리 인도네시아 축구협회의 규정에는 최루탄 사용 금지 내용이 없었던 것으로 드러났다.6일(현지시간) 인도네시아 현지 매체 ‘템포’ 등에 따르면 인도네시아 인권위원회는 이번 참사의 가장 큰 원인이 경찰의 최루탄 사용이라고 결론 내렸다.호이룰 아남 인권위 조사위원은 이번 사건에 대한 잠정 조사 보고서를 통해 경찰이 최루탄을 사용하면서 관중들이 대규모 공황을 일으켰고 대규모 참사로 이어졌
대구신문 – 정치 – 2022.10.06 21:40:17에 등록 되었습니다.
보금자리 마련한 안토니, 하필 옛 주인이 ‘그 녀석’…”AS로 바꿀 거야”
[인터풋볼] 하근수 기자= 올여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야심 차게 영입한 윙어 안토니가 오랜 기간 속만 썩이고 떠난 과거 폴 포그바 집에 입주했다.영국 ‘더 선’은 6일(한국시간) “안토니는 포그바의 290만 파운드(약 46억 원) 저택에 자신을 새기고 싶어 한다. 8,550만 파운드(약 1,357억 원) 이적료로 맨유에 입단한 그는 포그바의 옛 보금자리에 들어갔다. 포그바는 수백만 파운드에 달하는 자가용들을 토리노로 가져갔지만 일부는 여전히 남아있다”라고 보도했다.이어 “안토니는 ‘ESPN’을 통해 포그바를 상징하는 이니셜 ‘PP
인터풋볼 – 해외축구 – 2022.10.06 23:06:15에 등록 되었습니다.
오버워치2 후기
지인이 보내준 화면 같은 패치하고 들어갔는데 버전이 다르다고 초대가안되는 현상이있음 그룹초대되는 사람을 사용자설정게임에서 찾아서 같이 게임해야함 그래서 스쿼드가 많음 4명이상이다 싶으면 모르는 사람 유괴해서 들어온거 겜중 튕기는 현상이 있어서 …
유머대장 – – 2022.10.07 03:31:17에 등록 되었습니다.
[사설] 수도권 3% 대경권 제로 성장, 정치권 책임도 크다
대구경북 지역(대경권) 지역내총생산(GRDP)은 역성장했다. 지난 2016년부터 2020년까지 5년간 수도권이 매년 평균 3%씩 성장하는 동안 대경권은 -0.04%를 기록한 것이다. 뿐만아니라 외국인 투자 건수도 전국 최하위권이다. 전체 GRDP에서 TK가 차지하는 비중 역시 문 정부에서 역대 최고 감소폭을 기록했다. 지역균형발전을 본격 추진한 노무현 정부 이래 최대 감소폭이다.이는 문 대통령 재임 5년간 수도권 일극주의로 국정을 운용한 결과다. 문 대통령은 지난 2017년 대선 공약으로 미국 연방제 수준의 자치분권을 제시하는 등
대구신문 – 오피니언 – 2022.10.06 21:30:21에 등록 되었습니다.
여가부 폐지·보훈부 격상·재외동포청 신설안 확정
윤석열 정부가 공약 사항인 여성가족부 폐지·국가보훈부 승격·재외동포청 신설을 내용으로 하는 정부조직개편안을 확정했다. (관련기사 4면)이상민 행정안전부 장관은 6일 오후 2시 정부서울청사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런 내용을 핵심으로 하는 정부조직개편안을 공식 발표했다.정부안에 따르면 여성가족부는 없어지고 주요 기능은 보건복지부로 이관돼 복지부에 ‘인구가족양성평등본부’가 신설된다.신설되는 본부에 청소년·가족, 양성평등, 권익증진 기능이 이관될 계획이다.단, 여성고용 기능은 통합적 고용지원 차원에서 고용노동부로 이관한다.외교부 장관 소속으
대구신문 – 정치 – 2022.10.06 21:50:20에 등록 되었습니다.
北인권대사 “美, 北인권특사 속히 임명해야…北주민에 희망줄것”
(워싱턴=연합뉴스) 김동현 특파원 = 이신화 북한인권국제협력대사는 6일(현지시간) 조 바이든 미국 행정부에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 때인 2017년…
연합뉴스 – 국제 – 2022.10.07 00:07:02에 등록 되었습니다.
‘연중플러스’ 정일우 “뇌동맥류 판정 후 인생관 바뀌어…인생 버킷리스트 채우는중”
배우 정일우가 뇌동맥류 판정 후 바뀐 인생 가치관을 밝혔다.6일 방송된 KBS 2TV ‘연중플러스’는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BIFF)’에 참석한 정일우와의 게릴라 데이트를 공개했다.이날 정일우는 최근 종영한 드라마 ‘굿잡’ 종영 소감을 밝혔다. 그는 “배우들간의 케미가 좋았고 권유리는 두 번째 만남이라서 더할 나위 없이 좋은 호흡으로 연기했다. 모든 에너지를 다 쏟아 만든 작품이라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것 같다”고 애정을 드러냈다.정일우는 27세에 뇌동맥류 판정을 받고 충격에 한 달간 칩거 생활을 한 바 있다. 그는 “뇌동맥류라
뉴스인사이드 – 연예 – 2022.10.07 01:10:24에 등록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오늘의 화제의 뉴스를 모아봤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코로나로 힘겨운 요즘인데 평온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며
코로나 때문에 불안한 나날들이 몇 달째인데, 부디 지치지 않고 잘 이겨내셨으면 합니다.
코로나 때문에 불안한 나날들이 몇 달째인데, 부디 지치지 않고 잘 이겨내셨으면 합니다.
드넓은 하늘에 하얀 구름이 펼쳐지는 건 끝없이 넓은 공간을 남겨두었기 때문이랍니다.
더 좋은 생각, 더 행복한 마음이 들도록 마음과 시선을 넓혀보세요. 하루가 넉넉해질 것입니다.
더 좋은 생각, 더 행복한 마음이 들도록 마음과 시선을 넓혀보세요. 하루가 넉넉해질 것입니다.
지난 주에 고민했던 거 기억나시나요? 지난 달에 했던 걱정은요?
오늘 하는 걱정도 며칠 있으면 다 잊혀질 거랍니다.
행복한 것만 생각하는 행복한하루 보내세요.
오늘 하는 걱정도 며칠 있으면 다 잊혀질 거랍니다.
행복한 것만 생각하는 행복한하루 보내세요.
마지막으로 오늘도 찾아주신 분들께 거듭 감사 인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