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언제나 여러분들께 궁금한 소식을 전해드리는 라이브닷 인사 올립니다.
여러분들은 보람찬 하루 보내시고 계시죠?
몇 장 안 남은 은행잎이 마른 가지에 매달려 있는 모습을 보며 이제 가을도 다 갔구나, 생각이 드는 9월입니다.
거리에 수북하게 쌓인 은행잎들이 가을의 정취를 느끼게 하네요.
거리에 수북하게 쌓인 은행잎들이 가을의 정취를 느끼게 하네요.
피곤한 오늘 화제의 이슈를 보시면서 스트레스를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인사드리면서 소개해드릴 인기많은 토픽은 위 목차를 통해 쉽고 빠르게 확인 가능합니다.
“北 잇달 도발은 文 정부 대북 유화책 탓”
국민의힘은 6일 북한의 잇따른 탄도미사일 발사를 전임 문재인 정부의 대북 유화책 탓으로 돌리며 맹공에 나섰다.문재인 전 대통령의 부인 김정숙 여사의 2018년 인도 단독 방문에 대한 비판도 이어갔다. 정진석 비대위원장은 이날 비대위회의에서 “문재인 정부의 5년 간 대북 저자세 외교와 평화쇼가 총체적 안보위기를 불러왔다”며 “김정은의 비핵화 약속을 믿은 문재인 전 대통령은 무능한 것인가, 무지한 것인가”라고 비판했다.정 비대위원장은 “동맹국인 미국의 핵심 인사들이 문재인을 의심한 5년이란 기간은 끔찍한 외교참사였다”며 “그런 문재인
대구신문 – 정치 – 2022.10.06 21:30:20에 등록 되었습니다.
구혜선 “연기 위해 6개월간 담배 배워…차기작? 계획 있지만 살 먼저 빼야”
배우 겸 감독 구혜선이 연기 복귀 가능성을 열어둬다. 6일 부산 중구 롯데시네마 대영점에서 열린 ‘구혜선 감독 단편선’ 상영 및 GV(관객과의 대화)에 배우 안서현과 참석한 구혜선 감독은 배우 복귀에 대한 열정을 내비쳤다.구혜선은 “남포동에서 행사하는 게 처음이다. 코로나(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로 인해서 오랫동안 부산에 못 갔는데 관객들을 영화관에서 만나는게 낯설다. 이렇게 와주셔서 감사하다”며 “‘유쾌한 도우미’가 가장 처음에 만든 단편이라서 이번에 편집하며 다시 봤는데 처음 보는 것 같더라. 15년 전인데 ‘이런 영화를 만들
뉴스인사이드 – 연예 – 2022.10.06 22:30:41에 등록 되었습니다.
합참 국감, 한미일 동해 미사일방어훈련 놓고 고성 오가다 파행(종합)
(서울=연합뉴스) 하채림 이상현 김지헌 기자 = 국회 국방위원회의 6일 합동참모본부에 대한 국정감사는 한미일 3국의 동해 미사일방어훈련을 둘러싸…
연합뉴스 – 정치 – 2022.10.06 22:36:27에 등록 되었습니다.
박결, 비와 불륜설 해명 “번호도 몰라…나쁜 사람들”
프로골퍼 박결 씨가 유명 연예인과 불륜이라는 루머에 대해 직접 선을 그었다.박결 씨는 오늘(6일) 자신의 SNS에 “어이가 없다. 몇 년 전에 스폰서 행사에서 본 게 다인데”라는 글을 올렸다.또 “(전화) 번호도 모른다”며 소문을 만들어낸 이들을 가리켜 “나쁜 사람들”이라고 칭했다.불륜상대로 지목된 연예인의 아내와 자신이 닮았다는 말에 그는 “닮지는 않았지만 비교해줘서 고마웠는데, 이런 말도 안 되는 일이 생기다니”라고 한탄했다.앞서 유명 연예인과 여자 골프선수의 불륜설이 익명으로 온라인에 나돌았다. 해당 여자 골프 선수가 박결 씨
인터풋볼 – 연예 – 2022.10.06 22:32:08에 등록 되었습니다.
앨리스 유경, 웹드라마 ‘서이추’ 출연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그룹 앨리스(Alice – 채정, 소희, 연제, 가린, 이제이, 유경, 도아)의 멤버 유경이 웹드라마로 배우 데뷔를 알렸다.앨리스 유경은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가 국내 NGO 최초로 공개한 웹드라마 시리즈 ‘서이추(서로 이웃 추가)’의 여주인공으로 출연했다지난 4일 공개한 ‘서이추’는 캠퍼스 ‘아싸’ 린(유경)과 ‘인싸’ 은겸(세현)이 굿네이버스 대학생 공모전에 함께 참여하며 나눔과 사랑의 진정한 의미를 깨닫는 힐링 청춘 로맨스 드라마다.아이돌 그룹 앨리스의 멤버 유경과 DKZ의 멤버
내외뉴스통신 – 연예·스포츠 – 2022.10.06 21:44:08에 등록 되었습니다.
‘연중플러스’ 박수홍 법률대리인 “父 어릴 때부터 폭행…박수홍, 아내의 헌신으로 회복중”
방송인 박수홍 측 법률 대리인이 박수홍의 근황을 전했다.6일 방송된 KBS 2TV ‘연중플러스’에서는 박수홍 사건을 집중 취재했다.이날 박수홍 측 담당 변호사는 박수홍이 부친으로부터 폭행을 당한 이야기를 꺼냈다. 박수홍은 지난 4일 부친인 박 모 씨로부터 폭행을 당해 응급실로 후송됐다. 그는 이날 횡령 혐의로 구속된 친형 박 모 씨와의 대질 조사를 위해 서울 서부지방검찰청을 방문했다가 이 같은 일을 겪었다.박수홍 측 변호사는 “대질 조사를 시작하려는 순간 아버지가 갑자기 ‘왜 인사를 하지 않냐’는 이유로 정강이를 걷어찼다. 박수홍이
뉴스인사이드 – 연예 – 2022.10.07 00:59:29에 등록 되었습니다.
‘연중 플러스’ 박수홍 측 변호사 “트라우마 때문에 방검복 착용”
‘연중 플러스’ 박수홍의 법률 대리인이 출연했다.6일 방송된 KBS 2TV ‘연중 플러스’에는 박수홍의 법률 대리인인 노종언 변호사의 인터뷰가 전해졌다.변호사는 “오늘 대질 조사가 있었어요”라며 “아버지가 갑자기 ‘왜 인사를 하지 않냐’는 이유로 정강이를걷어차고 박수홍씨가 ‘왜 때리냐’고 아버지가 ‘어디 버르장 머리 없이 흉기로 OO한다’고 하셨고”라고 상황을 설명했다.이어 “예전에 망치를 들고 (집에) 찾아오신 적도 있었고 어린시절부터 화가 나시면 폭행을 하셨다고 합니다”라며 “(박수홍이) 트라우마가 있어서 방검복을 착용하고 오셨
싱글리스트 – 문화 – 2022.10.06 23:52:01에 등록 되었습니다.
[Y현장] 韓 음원차트 휩쓸던 더 키드 라로이, 서울 착륙…첫 내한 공연 성료 (종합)
‘Z세대 대표 팝스타’ 더 키드 라로이가 첫 내한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6일 오후 8시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The Kid LAROI: End Of The World Tour’가 개최됐다. 이번 공연은 더 키드 라로이가 국내에서 펼친 첫 내한 콘서트로, 일찌감치 내한 소식이 전해지며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있다.더 키드 라로이는 하이브가 인수한 이타카 홀딩스 산하 SB Projects에서 매니지먼트하는 아티스트 중 한 명이다. 지난 2018년 호주 인디 뮤지션 등용문으로 손꼽히는 ‘Triple J Unearthed’ 결승
인터풋볼 – 연예 – 2022.10.06 21:50:12에 등록 되었습니다.
이상 금일의 인기많은 토픽을 모아봤습니다. 마음에 드시나요?
밤안개에 쌓여 희미한 빛으로 세상을 감싸주는 달빛이 적막해 보이기도 합니다.
이런날엔 혼자 술잔을 기울이며 외로움을 달래고 싶은 밤입니다
이런날엔 혼자 술잔을 기울이며 외로움을 달래고 싶은 밤입니다
드넓은 하늘에 하얀 구름이 펼쳐지는 건 끝없이 넓은 공간을 남겨두었기 때문이지요.
더 좋은 생각, 더 행복한 마음이 들도록 마음과 시선을 넓혀보세요. 하루가 행복해지실거에요.
더 좋은 생각, 더 행복한 마음이 들도록 마음과 시선을 넓혀보세요. 하루가 행복해지실거에요.
황금들녁 먹거리 풍성한 가을입니다. 좋은 사람들과 넉넉한 행복을 나누기 좋은 계절입니다.
마지막으로 이렇게 방문해주신 구독자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 인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