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 다큐멘터리 영화를 매일보는분들을 도움이 되고자 인기무비 성덕 영화소식을 알려드릴께요. 추가로 성덕 영화 캐스팅과 후기 및 결말을 알려드립니다.
등급은 12세이상관람가이니 시청하실때 반드시 확인하시길 바래요.
그리고 성덕 고화질 포스터는 아래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관람후기
지루함 없고 스피드 넘치게 전개 되니까 너무 좋습니다.
이번에는 히트 나서 100만 돌파하길 바라 보아요.
처음부터 진짜로 집중되고 기분좋게 감상하고 보고 집으로 컴백했습니다.
3차 종합 예고편을 봤는데 생각한것 보다 재미나게 만든거 같습니다.
연출도 좋으며 스토리는 재미나고 예상보다 재미나게 즐거운 감상 했습니다.
성덕을 엄마랑 메가박스에서 봤었는데 즐겁게 행복하게 보고 집으로 왔습니다.
심심풀이용으로 성덕를 닥치고 추천할까 합니다.
아까 성덕 보고와서 괴리감이 느껴졌다.
총 제작비가 적당하게 쓰인건지 알 수 없지만 최종 완성도가 적당합니다.
완전 빨리 개봉하길 바래요.
저만의 평가이지만 재미가 없어요.
예고편
줄거리
“어느 날 오빠가 범죄자가 되었다. 나는 실패한 덕후가 되었다”
10대 시절을 바쳤지만 스타에서 범죄자로 추락한 오빠!
좋아해서 행복했고 좋아해서 고통받는 실패한 덕후들을 찾아 나선
X성덕의 덕심 덕질기를 담은, 2022년 실패 없을 올해의 최애작!
성덕
캐스팅
-
오세연 / 감독
오세연 / 주연
오세연 / 스탭
오세연 / 스탭
오세연 / 스탭
오세연 / 스탭
제작노트
TV 예능프로그램에 아이돌 가수의 ′덕후′로 출연한 십대 소녀는 자신을 ′성덕′(성공한 덕후)이라 자처했다. 같은 프로그램에 그의 스타가 출연했기 때문이다. 몇 년 뒤 그의 스타는 성관계 장면 불법 촬영 및 유포, 집단 성폭행 혐의로 구속되었다. 졸지에 범죄자-스타의 팬이 된 성덕은 분노인지 슬픔인지, 여하튼 혼란스러운 감정 속에 범죄자가 된 스타의 팬들을 만나보기로 한다. <성덕>은 오세연 감독 자신의 흑역사를 까발리는 것으로 시작한다. 웃기지만 웃을 수 만은 없는 상황이다. ′사랑했기에 더욱 고통받는′ 같은 처지의 성덕들을 만나다가, 급기야 ′박근혜 석방 시위′를 이어가는 서울역 앞 태극기 부대에까지 이른다. 비속어가 난무하는, 당황스러울 정도로 직설적이고 통렬하고 솔직한 자기성찰적인 다큐멘터리. 무엇보다 이 영화는 영리하다.
(2021년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 강소원)여기까지 금일의 인기많은 작품 성덕 정보를 괜찮으셨나요?밤안개에 쌓여 희미한 빛으로 세상을 감싸주는 달빛이 적막해 보이네요.
이런날엔 혼자 술잔을 기울이며 외로움을 달래고 싶은 밤입니다풍성한 수확의 계절, 여유로움과 넉넉한을 주는 9월 가을향기가 가득합니다.
언제나 건강한 하루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드넓은 하늘에 하얀 구름이 펼쳐지는 건 끝없이 넓은 공간을 남겨두었기 때문이랍니다.
더 좋은 생각, 더 행복한 마음이 들도록 마음과 시선을 넓혀보세요. 하루가 행복해지실거에요.끝으로 이렇게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께 거듭 감사 인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