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관계 해본 사람들이 멍청한 이유LG트윈스 강효종, 선발 데뷔전 첫 승, NC다이노스 가을 야구 진출 ‘좌절’北, ‘레이건호’ 포함 한미훈련에 “엄중히 주시… 부정적 파장 커”’디 엠파이어’ 김선아, 크리스마스 펀드 키맨 김원해와 살기등등 기싸움’음중’ DKZ, 거친 남성美…대담한 ‘호랑이가 쫓아온다’ 눈길권순우, 세계 19위 티아포에게 져 일본오픈 테니스 4강서 탈락0-23, 0-11 참패… 악플에 굴하지 않는 약체 북마리아나 제도의 박수 받아야 할 도전용돈 아껴서 570만원 모은 남편’나 혼자 산다’ 박나래·이장후, 전현무의 무쉐린 식당서 5시간 넘게 먹방…최고 9.8%맨유, PSG 이어 유베에서도…디 마리아, 또 강도 사건 겪었다 외 우선 매일 방문자님들께 재미있는 뉴스를 알려드리고자 노력하는 라이브닷 인사 올립니다.
오늘도 보람찬 날들 보내시고 계신가요?
가을비가 촉촉이 내리고 길가에 떨어진 은행잎들은 아스팔트 위에 노란색 칠을 하네요.
가을이 깊어가는 9월입니다.
가을이 깊어가는 9월입니다.
삶이 지치는 오늘 재미있는 이슈를 보시면서 피로를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찾아주신 방문자님들께 인사드리면서 소개해드릴 볼만한 소식은 위 목차를 통해 쉽고 빠르게 확인 가능합니다.
LG트윈스 강효종, 선발 데뷔전 첫 승, NC다이노스 가을 야구 진출 ‘좌절’
[FT스포츠] 7일 창원 NC파크에서 열린 2022 신한은행 SOL KBO리그 LG트윈스와 NC 다이노스와의 마지막 맞대결에서 LG가 NC에게 7-2로 승리를 거두었다. NC는 이번 패배로 5위 가을야구 진출 희망이 끝내 사라졌다. LG는 1차 신인으로 입단한 우완 투수 강효종(20)을 데뷔 2년 만에 1군 프로 무대에 올렸다. 첫 선발 데뷔전을 치른 강효종은 5이닝 동안 5피안타 4볼넷 4탈삼진 2실점 호투로 첫 승리를 거두었다. NC는 2회 선두타자로 나선 박대온이 안타로 출루하며, 뒤 이어 노진혁의 안타로 무사 1,2루 득점
FT스포츠 – 스포츠 – 2022.10.08 12:23:30에 등록 되었습니다.
北, ‘레이건호’ 포함 한미훈련에 “엄중히 주시… 부정적 파장 커”
북한은 한미가 동해에서 미 해군 핵 추진 항공모함 로널드 레이건호(CVN-76·10만3000t급)가 참여하는 해상 연합훈련을 하는 것을 두고 “엄중히 보고 있다”고 경고했다.북한 국방성 대변인은 8일 조선중앙통신 기자와 나눈 문답에서 “현재 미 핵항공모함 로널드 레이건호 타격집단이 남조선(남한) 괴뢰 해군함선들과 조선 동해 공해상에서 우리를 반대하는 해상연합기동훈련을 벌리고 있다”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무장력은 매우 우려스러운 현 사태 발전에 대하여 엄중히 보고
신아일보 – 정치 – 2022.10.08 13:42:51에 등록 되었습니다.
‘디 엠파이어’ 김선아, 크리스마스 펀드 키맨 김원해와 살기등등 기싸움
부장검사 김선아가 범인 취조의 기술을 시전한다.오늘(8일) 밤 10시30분 방송되는 JTBC 토일드라마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5회에서는 마침내 주성 그룹과 크리스마스 펀드의 핵심 연결고리인 일명 ‘돌핀’ 지준기(김원해 분)를 손에 넣은 한혜률(김선아 분)이 원하는 증거를 얻어내기 위한 기싸움에 돌입한다.현재 한혜률은 주성 그룹의 불법 승계와 주가 조작 혐의를 포착, 혐의를 밝히기 위해 차근차근 단서를 모으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를 뒤흔드는 굴지의 대기업을 건드린 만큼 그녀의 행보를 멈추려는 시도가 계속되고 있지만 한혜률은 무
싱글리스트 – 문화 – 2022.10.08 16:34:31에 등록 되었습니다.
‘음중’ DKZ, 거친 남성美…대담한 ‘호랑이가 쫓아온다’ 눈길
보이그룹 DKZ(디케이지)가 거친 남성미를 자랑했다.DKZ(경윤·세현·민규·재찬·종형·기석)는 8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 신곡 ‘호랑이가 쫓아온다(Uh-Heung)’로 무대를 꾸몄다.이날 한층 힙해진 스타일링으로 등장한 DKZ는 컬러풀한 머리색만큼이나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 K팝 팬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청량한 소년미를 벗고 어른 섹시를 입은 DKZ는 중독성 강한 비트에 맞춰 완벽한 칼군무를 선사했고, 대담하면서도 성숙해진 퍼포먼스로 이목을 집중시켰다.특히 DKZ는 ‘호랑이’ 그 자체의 강인함을 보컬과 퍼
싱글리스트 – 문화 – 2022.10.08 16:24:34에 등록 되었습니다.
권순우, 세계 19위 티아포에게 져 일본오픈 테니스 4강서 탈락
(서울=연합뉴스) 김동찬 기자 = 권순우(120위·당진시청)가 남자프로테니스(ATP) 투어 라쿠텐 일본오픈(총상금 195만3천285달러) 단식 …
연합뉴스 – 스포츠 – 2022.10.08 15:49:07에 등록 되었습니다.
0-23, 0-11 참패… 악플에 굴하지 않는 약체 북마리아나 제도의 박수 받아야 할 도전
(베스트 일레븐)첫 경기에서는 0-23 대패, 두 번째 경기에서도 0-11 패배. 야구 스코어가 아니다. 2023 AFC U-17 아시안컵 지역 예선 G조에서 실제 만들어진 스코어다. 어마어마한 참패의 대패를 당한 팀은 북마리아나 제도 U-17 축구 국가대표팀, 이 팀을 지휘하고 있는 감독은 눈물을 흘렸다. 그리고 자신들의 존재감을 얻기 위해 아무리 깨져도 승부하겠다는 다짐을 남겼다.미타 미치테루 감독이 이끄는 북마리아나 제도 U-17 축구 국가대표팀은 지난 5일 호주 셰파턴 스포츠 시티에서 벌어진 AFC U-17 아시안컵 지역예선
베스트일레븐 – 해외 – 2022.10.08 12:08:07에 등록 되었습니다.
‘나 혼자 산다’ 박나래·이장후, 전현무의 무쉐린 식당서 5시간 넘게 먹방…최고 9.8%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캡처)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전현무가 ‘무든램지’(전현무+고든램지)와 ‘무스키아(전현무+바스키아)’의 놀라운 재능을 뽐냈다. 코드 쿤스트는 무지개 모임의 긍정적인 영향력을 보여줬다.‘나 혼자 산다’는 분당 최고 시청률 9.8%를 기록..
아시아뉴스통신 – 연예/문화 – 2022.10.08 11:55:44에 등록 되었습니다.
맨유, PSG 이어 유베에서도…디 마리아, 또 강도 사건 겪었다
[인터풋볼] 오종헌 기자 = 앙헬 디 마리아가 또다시 강도 사건을 경험했다. 영국 ‘컷 오프사이드’는 8일(한국시간) “이탈리아 경찰 당국은 디 마리아의 토리노 자택에 침입했던 강도 중 한 명을 체포했다고 전했다. 강도 미수 사건은 디 마리아가 두산 블라호비치를 초대했던 저녁 식사 시간이 일어났다. 다행히 감시장치 경보가 발령됐고, 제때 경찰이 도착해 사건을 막을 수 있었다”고 보도했다.디 마리아는 2015-16시즌을 앞두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떠나 파리 생제르맹(PSG)에 입단했다. 맨유는 벤피카, 레알 마드리드를 거치며 맹활약
인터풋볼 – 해외축구 – 2022.10.08 16:53:28에 등록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오늘의 볼만한 소식을 알려드렸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스트레스를 받는다고 느낀다면 무엇이 스트레스인가를 스스로에게 물어보세요.
이유를 스스로에게 말할 수 있다면 해결 방법 또한 스스로 터득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유를 스스로에게 말할 수 있다면 해결 방법 또한 스스로 터득할 수 있을 것입니다.
코로나가 또 다시 기승을 부리는 요즘이네요. 건강, 체력 모두 조심 또 조심하시구요!
마스크로 답답하지만, 마음만은 상쾌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마스크로 답답하지만, 마음만은 상쾌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지난 주에 고민했던 거 기억나시나요? 지난 달에 했던 걱정은요?
오늘 하는 걱정도 며칠 있으면 다 잊혀질 거랍니다.
행복한 것만 생각하는 행복한하루 보내세요.
오늘 하는 걱정도 며칠 있으면 다 잊혀질 거랍니다.
행복한 것만 생각하는 행복한하루 보내세요.
끝으로 오늘도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께 거듭 감사 인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