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대 하남시의회 출범 100일 “신발끈 동여매고 다시 뛰겠습니다”이종섭 “北 성동격서식 전술도발 대비해야…낙탄사고 철저규명”요즘 인터넷마다 많이 보이는 심리너넨 블랙팬서 시리즈 어떻게 보냐?남자 키 173이면 작은 키인가요?’신랑수업’ 영탁, 손호영과 “오늘부터 1일?”…짠내 ‘브로맨스’에 케미 폭발 촌캉스미사일 도발 속 김정은 침묵…외신 “북한 핵전략 변경 가능성””DNA 분석결과 공개 신중해야”…5·18조사위 국감서 지적(종합)[Y이슈] 방탄소년단 軍 문제 또…”복무해야 바람직”vs”국가적 손실” 국감장 흔들[전국체전] ‘양학선 후배·체조 삼형제 막내’ 문건영 “전종목 잘하고 싶어” 외 먼저 언제나 방문자님들께 핫한 소식을 알려드리는 라이브닷 인사드립니다.
방문자님들은 즐거운 날들 보내시고 계신가요?
다사로운 햇살을 받으며 행복한 웃음을 짓고 있는 해바라기들이 가을을 맞아 더욱 노랗게 보이네요.
둥그런 얼굴로 하늘을 향하는 모습에 어떤 그리움을 느끼는 9월입니다.
둥그런 얼굴로 하늘을 향하는 모습에 어떤 그리움을 느끼는 9월입니다.
짜증나는 하루 인기있는 토픽을 보시면서 피로를 풀어보세요.
이렇게 찾아주신 여러분들께 감사 인사드리면서 지금 알아볼 핫한 뉴스는 위 목차를 통해 쉽고 빠르게 확인 가능합니다.
제9대 하남시의회 출범 100일 “신발끈 동여매고 다시 뛰겠습니다”
제9대 하남시의회 개원 100일을 맞아 7일 10명의 의원들과 의회사무과 직원들이 초심을 되새기며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사진제공_하남시의회 [아시아뉴스통신=최광대 기자] 제9대 하남시의회(의장 강성삼)가 출범 100일을 맞아 “초심을 잃지 않고 다시 한 번 신발끈을 동여매고 32만 하남시민 행복을..
아시아뉴스통신 – 정치 – 2022.10.07 17:44:23에 등록 되었습니다.
이종섭 “北 성동격서식 전술도발 대비해야…낙탄사고 철저규명”
(서울=연합뉴스) 하채림 기자 = 이종섭 국방부 장관은 7일 "북한의 성동격서식 전술적 도발 가능성도 간과해서는 안 되며, 현장의 즉각 대응 태…
연합뉴스 – 정치 – 2022.10.07 15:23:22에 등록 되었습니다.
‘신랑수업’ 영탁, 손호영과 “오늘부터 1일?”…짠내 ‘브로맨스’에 케미 폭발 촌캉스
가수 영탁과 손호영이 완벽한 케미를 발산하며 ‘동변상련 브로맨스’를 꽃피웠다.지난 5일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 영탁과 손호영의 화기애애한 촌캉스가 그려졌다. 이날 손호영은 혼자 쓸쓸해하는 영탁을 위해 한걸음에 촌캉스 현장으로 달려갔다. 또한 영탁이 “가끔 혼자 있고 싶을 때가 있잖아요”라고 하자, 손호영이 “자주 혼자 있지 않느냐”고 팩트 폭격을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그런가 하면, 손호영은 영탁과 묘한 ‘동병상련 브로맨스’를 선보였다. 손호영은 영탁에게 “형이 친구해줄게. 외로
뉴스인사이드 – 연예 – 2022.10.07 17:20:21에 등록 되었습니다.
미사일 도발 속 김정은 침묵…외신 “북한 핵전략 변경 가능성”
(서울=연합뉴스) 장재은 기자 = 북한의 최근 미사일 도발을 보면 북한의 전략 변경 가능성이 드러난다는 분석이 나왔다.
연합뉴스 – 국제 – 2022.10.07 16:01:00에 등록 되었습니다.
“DNA 분석결과 공개 신중해야”…5·18조사위 국감서 지적(종합)
(서울·광주=연합뉴스) 이상현 이슬기 정회성 기자 = 5·18 민주화운동 진상규명조사위원회(조사위)를 대상으로 한 7일 국회 국방위원회 국정감사…
연합뉴스 – 정치 – 2022.10.07 16:50:26에 등록 되었습니다.
[Y이슈] 방탄소년단 軍 문제 또…”복무해야 바람직”vs”국가적 손실” 국감장 흔들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병역 의무 이행을 둘러싸고 국정감사장에서 의견이 엇갈렸다. 국방위원회 병무청 국정감사가 7일 국회에서 열렸다. 이날 이기식 병무청장은 공정한 병역 의무 이행을 강조하며 “방탄소년단도 군 복무를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생각을 밝혔다. 한기호 의원, 김기현 의원 등 일부 국민의힘 의원들도 방탄소년단의 입대 필요성을 강조했다. 그 중 김기현 의원은 “현역 군인들의 사기, 공정성 등의 측면에 대한 의견이 있다”며 “비중을 두고 봐야 하지 않나”라고 의견을 전했다. 반면, 더불어민주당 의원들은 방탄소년단에게 병역특
인터풋볼 – 연예 – 2022.10.07 15:28:04에 등록 되었습니다.
[전국체전] ‘양학선 후배·체조 삼형제 막내’ 문건영 “전종목 잘하고 싶어”
(울산=연합뉴스) 하남직 기자 = 고교 1년생 문건영(16·광주체고)이 처음 출전한 전국체전에서 선배들을 제치고, 개인종합 우승을 차지했다.
연합뉴스 – 스포츠 – 2022.10.07 15:57:56에 등록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금일의 볼만한 뉴스를 모았습니다. 맘에 드셨나요?
땀을 흘리며 힘들어하던 더운 여름날이 자니가고 너무나 기다리던 가을이 왔습니다.
이제 더 이상 덥지도 않고 선선한 날씨에 산책하기도 좋은거 같습니다.
이제 더 이상 덥지도 않고 선선한 날씨에 산책하기도 좋은거 같습니다.
드넓은 하늘에 하얀 구름이 펼쳐지는 건 끝없이 넓은 공간을 남겨두었기 때문이지요.
더 좋은 생각, 더 행복한 마음이 들도록 마음과 시선을 넓혀보세요. 하루가 행복해지실거에요.
더 좋은 생각, 더 행복한 마음이 들도록 마음과 시선을 넓혀보세요. 하루가 행복해지실거에요.
종은 울리면서 소리를 내고 노래는 부르면서 귀를 기울이게 됩니다.
사랑도 함께 나누어야 비로소 사랑이 된다고 하네요.
함께 나누고 느끼는 사랑 만들어가세요.
사랑도 함께 나누어야 비로소 사랑이 된다고 하네요.
함께 나누고 느끼는 사랑 만들어가세요.
끝으로 이렇게 방문해주신 구독자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