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12월 23, 2024

Top 5 This Week

Related Posts

[글렌다박&] 정일우 “음문석과 절친 사이 돼, 새벽 2시에 문자” ② 외 오늘의 볼만한 이슈 No.08429

우선 언제나 여러분들께 볼만한 이슈를 전해드리는 라이브닷 입니다.
여러분들은 건강한 날들 보내시고 계신가요?
오래된 시집을 읽으며 진한 커피 한 잔을 마시고 싶은 가을입니다.
피곤한 오늘 핫한 뉴스로 보시면서 스트레스를 즐거우시길 바랍니다.

금일의 흥미로운 뉴스를 바로 확인하세요.

이렇게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께 인사드리면서 오늘 알려드릴 인기있는 소식은 위 목차를 통해 쉽고 빠르게 확인 가능합니다.

[글렌다박&] 정일우 “음문석과 절친 사이 돼, 새벽 2시에 문자” ②

[인터뷰 ①에서 이어집니다][서울와이어 글렌다박 기자] ’굿잡‘의 정일우가 음문석을 비롯한 출연진과의 인연을 소개했다. ENA 수목드라마 ’굿잡‘(연출 강민구, 김성진/극본 김정애, 권희경/기획 KT스튜디오지니/제작 프로덕션에이치)은 재벌 탐정 ‘은선우'(정일우 분)와 초시력 능력자 ‘돈세라'(권유리 분)가 펼치는 히어로맨틱(Hero+romantic) 수사극이다.“둘도 없는 형제 사이로 발전한 음문석 배우부터 작품을 함께한 동료 배우 분과는 모두 다 절친이 됐어요. (이)준혁 선배님과는 이전부터 워낙 돈독했고요. 자유로운 현장이 모
서울와이어 – 글렌다박의 블루오션 – 2022.10.07 11:52:00에 등록 되었습니다.

남궁민·진아름, ‘영화가 맺어준 인연’ 오늘(7일) 결혼식

남궁민, 진아름이 7년 연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는다.배우 남궁민, 모델 진아름이 7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은 남궁민이 연출한 단편영화 ‘라이트 마이 파이어’를 통해 인연을 맺은 후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11살 차이의 두 사람은 예능 등에서 서로를 언급할 때마다 화제를 모아왔다. 특히 남궁민은 지난해 연말 MBC연기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후 수상소감을 통해 “아름아, 내 곁에서 항상 있어줘서 고맙고 사랑해”라고 애정을 드러냈다.진아름은 모델로 데뷔해 2010년 온스타일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 시즌2’로 이름을
싱글리스트 – 문화 – 2022.10.07 11:00:24에 등록 되었습니다.

찰리 푸스, 정규 3집 ‘CHARLIE’ 발매…”8년 음악, 가장 나다운 앨범”

멀티 플래티넘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로 그래미(Grammy)상 후보에 오른 찰리 푸스(Charlie Puth)가 많은 이들의 큰 기대를 모은 정규 3집 ‘CHARLIE’를 발매했다.찰리 푸스가 직접 프로듀싱한 이 앨범은 데뷔 이후 처음으로 모든 규범을 깨부수고 자신의 약점과 자신감, 유머 감각을 음악으로 표현함으로써 본인의 모든 면을 가감없이 드러내며 이미 선공개 싱글부터 기대감을 증폭시킨 바 있다.정규 앨범 ‘CHARLIE’ 발매와 함께 신곡 ‘Loser’의 뮤직비디오도 한국시간 오후 1시에 찰리 푸스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
싱글리스트 – 문화 – 2022.10.07 12:13:23에 등록 되었습니다.

아르헨티나 축구 경기에서도 경찰 최루탄 진압, 경기장 분위기는 패닉

(베스트 일레븐) 인도네시아 축구 경기장 참사 당시 사고 원인 중 하나로 제기 됐던 경찰의 최루탄 발포가 아르헨티나에서도 벌어졌다. 아르헨티나 매체 는 지난 6일 벌어졌던 힘나시아와 보카 주니어스의 아르헨티나 리그 경기에서 관중 난동이 벌어졌다고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킥오프 후 10분 뒤 경기장 밖에 있던 일부 힘나시아 팬이 폭동을 일으켰으며 경찰이 이들을 진압하기 위해 고무탄과 최루탄을 사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리고 최루 가스가 경기장 안으로 들어가자 그대로 경기가 종료되어 현재 연기가 됐다. 아르헨티나 매체
베스트일레븐 – 해외 – 2022.10.07 11:34:01에 등록 되었습니다.

무공훈장의 위력.. jpg

무공훈장의 위력.. jpg
밈하우스 – – 2022.10.07 12:40:43에 등록 되었습니다.

PGA 슈러이너스 칠드런스 오픈 첫날에 거센 ‘한류’

(서울=연합뉴스) 권훈 기자 = 미국프로골프(PGA)투어 슈라이너스 칠드런스 오픈 첫날 경기에서 거센 '한류'가 몰아쳤다.
연합뉴스 – 스포츠 – 2022.10.07 10:54:44에 등록 되었습니다.

‘삑사리’ 대신 ‘큐 미스’…올바른 당구용어 보급 나선 PBA

(서울=연합뉴스) 이대호 기자 = 프로당구협회(PBA)가 한글날을 앞두고 순화한 당구용어 보급과 올바른 응원 문화 확산을 위해 국어문화원연합회와…
연합뉴스 – 스포츠 – 2022.10.07 10:56:22에 등록 되었습니다.

[글렌다박&] 정일우 “권유리와 촬영할 다음작은 SF물” ①

[서울와이어 글렌다박 기자] 지난 29일 종영한 ‘굿잡’. 신생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인 ENA의 드라마이자 특히 전 세계를 강타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후속작은 공개 전부터 제작진과 출연진의 부담감을 가득 안겼다. 넷플릭스 등 글로벌 OTT에 동시 방영된 전작과 달리 방영 채널의 한계가 있었지만 주연진들의 수준급 연기와 퀄리티 높은 연출로 극복했다.‘굿잡’의 주연으로 극을 이끌었던 배우 정일우는 전작이 공존의 흥행을 한 것에 대해 ‘부담감이 없다면 거짓말’이라며 솔직한 심정을 말했다. 이어 그는 ‘덕분에 채널 인지도가 올
서울와이어 – 글렌다박의 블루오션 – 2022.10.07 11:51:00에 등록 되었습니다.

빚 다 갚고 처음 먹는 술상.jpg

빚 다 갚고 처음 먹는 술상.jpg
밈하우스 – – 2022.10.07 12:25:17에 등록 되었습니다.

대통령실 “여가부 폐지, 기존 기능 없애는 것 아냐”

연합뉴스에 따르면 대통령실은 7일 ‘여성가족부 폐지’ 등을 핵심으로 하는 정부 조직개편안에 대해 "시대 변화에 맞춰 보다 기능적으로 강화하는 내용(방향)으로 설정돼 있다"고 밝혔다.안상훈 사회수석은 이날 오전 용산 대통령실 브리핑에서 "부처를 폐지하더라도 기존에 맡고 있던 기능들은 없애는 것이 절대 아니다"라며 이같이 말했다.안 수석은 "이번 개편안은 생애주기 관점의 정책연계, 사회적 약자에 대한 통합적 지원 정책과 추진체계를 제대로 정립하는 것, 젠더갈등 해소 및 실질적 양성평등사회 구현을 보다 효과적으로 추진하기 위해서 마련됐다
싱글리스트 – 정치사회 – 2022.10.07 12:01:36에 등록 되었습니다.

이상으로 금일의 인기있는 뉴스를 모았습니다. 마음에 드시나요?
스트레스를 받는다고 느낀다면 무엇이 스트레스인가를 스스로에게 물어보세요.
원인을 스스로에게 말할 수 있다면 해결 방법 또한 스스로 터득할 수 있을 것입니다.
드넓은 하늘에 하얀 구름이 펼쳐지는 건 끝없이 넓은 공간을 남겨두었기 때문이랍니다.
더 좋은 생각, 더 행복한 마음이 들도록 마음과 시선을 넓혀보세요. 하루가 행복해지실거에요.
종은 울리면서 소리를 내고 노래는 부르면서 귀를 기울이게 됩니다.
사랑도 함께 나누어야 비로소 사랑이 된다고 하네요.
함께 나누고 느끼는 사랑 만들어가세요.
끝으로 오늘도 방문해주신 여러분들께 거듭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