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매일 방문자님들께 궁금한 소식을 알려드리고자 노력하는 라이브닷 인사드립니다.
여러분들은 보람찬 날들 보내고 계신가요?
비가 내린 후 맑게 개인 오늘 아침은 세상이 깨끗하게 씻은 모습으로 먼지 하나 없는 청결한 모습을 보여주네요.
지친 오늘 추천 소식을 보시면서 피로를 행복하세요.
이렇게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께 인사드리면서 오늘 알려드릴 사람들이 가장 많이 본 소식은 위 목차를 통해 쉽고 빠르게 확인 가능합니다.
“성관계 좋아하는 멤버…” 과거 폭로로 은퇴 선언 후 복귀 충격적인 근황…
지난달 28일 SNS를 통해 전 AOA 리더이자 멤버인 지민이 근황을 전해왔습니다. 해당 사진에서 지민은 AOA 멤버 설현과 얼굴을 맞대고 찍은 사진을 올려 두사람의 우정을 과시하였습니다. 두사람은 똑같은 머리핀을 각각 착용하고 윙크하는 모습의 편안한 모습의 사진을 통해 거리낌 없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지민은 해당 사진에 설현을 태그한 상태 였습니다. 지민은 과거 전 AOA 멤버 권민아 괴롭힘 주동자 논란으로 인해 2020년 AOA 멤버에서 탈퇴하고 활동 중단을 선언한 상태에서 최근 근황을 전해 왔습니다. 지민 활동 재게 심경 고
1분뉴스 – 연예 – 2022.10.05 11:49:20에 등록 되었습니다.
‘나는 솔로’ 10기 정숙, 센 언니는 어디가고 아침부터 오열 “만감이 교차”
‘나는 솔로(SOLO)’에서 10기 맏언니 정숙의 오열 사태가 벌어진다.5일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ENA PLAY 예능프로그램 ‘나는 솔로’에서는 언제 어디서나 솔직 당당함을 잃지 않았던 정숙의 반전 눈물이 포착돼 솔로나라에서 무슨 일이 있던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솔로나라 3일 차 아침, 정숙은 여러 가지 감정에 휩싸여 잠도 제대로 못 잔 채 눈을 뜬다. 이어 “만감이 교차한 느낌이었다”며 전날의 상황을 다른 솔로녀들에게 설명한 뒤 “난 내 스타일을 존중해 주는 사람이 좋지. 나를 바꾸려고 하는 건 싫다”고
뉴스인사이드 – 연예 – 2022.10.05 12:52:28에 등록 되었습니다.
충격) 백제 수도에서 발견된 일본인 무덤…
충격) 백제 수도에서 발견된 일본인 무덤… – (충청남도 기념물공주단지리고분군(øøøøøøøø)분류건조물/무덤/무덤/고고분군수량/면적13,750m지정(등록)일2011.07.20소재지충청남도 공주시 우성면단지리 275-1소유자(소유단체)동북오씨 수촌공파외공주단지리고분군안내판과전경(촬영년도:2015년)관리자(관리단체)동북오씨 수촌공파외QR문화재자료는지자체담당부서에서문화재정보를입력ø수정관리하고있습니다.문의사항이있을경우,아래지자체담당부서로연락하시기바랍니다.ø상세문의충청남도공주시문화재과041-840-8208R)
시보드 – – 2022.10.05 13:36:00에 등록 되었습니다.
기시다 “한국과 안보 분야서 긴밀히 의사소통하고 싶다”(종합)
(도쿄=연합뉴스) 김호준 특파원 = 기시다 후미오(岸田文雄) 일본 총리가 한국과 안보 분야에서 긴밀히 의사소통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다.
연합뉴스 – 북한 – 2022.10.05 11:56:45에 등록 되었습니다.
[FA컵 프리뷰] 이기면 트로피 보인다…현대가 더비 2연전 스타트
[인터풋볼] 김대식 기자 = 울산 현대와 전북 현대가 트로피를 향해 달린다.울산 현대와 전북 현대는 5일 저녁 7시 울산문수축구경기장에서 ‘2022 하나원큐 FA컵’ 4강전을 펼친다. 준결승은 단판으로 진행되며 승자는 대구FC-FC서울의 승자와 결승전에서 만난다.울산과 전북은 현재 K리그1에서도 우승을 위해 치열한 경쟁을 이어가고 있는데, 현대가 더비가 중요한 시점에서 찾아왔다. FA컵의 비중이 리그보다는 떨어진다는 평이 많지만 자존심과 트로피가 걸려있는 싸움이라 쉽게 내줄 수는 없다.이번 FA컵 4강전이 중요한 이유는 오는 8일에
인터풋볼 – 국내축구 – 2022.10.05 12:00:00에 등록 되었습니다.
트레저, 신보 앨범재킷 촬영 비하인드 공개 “예쁘게 봐 주셨으면”
트레저의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엿보게 하는 새 앨범 재킷 촬영 현장 비하인드가 공개됐다.YG엔터테인먼트는 5일 낮 12시 공식 SNS에 트레저의 자체 제작 콘텐츠 ‘T.M.I’ 26화를 게재했다.영상에는 미니 2집 ‘THE SECOND STEP : CHAPTER TWO’ 발매를 맞아 색다른 변신에 나선 트레저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헤어, 패션 등 스타일링적으로 새롭게 시도한 부분을 직접 소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먼저 도영은 머리카락을 파랗게 물들여 에너제틱한 매력을 극대화했고, 아사히는 2년 만에
싱글리스트 – 문화 – 2022.10.05 12:11:47에 등록 되었습니다.
‘얼죽연’ 감독 “최시원·이다희, 케미 98점…캐릭터 잘 녹아들어”
‘얼어죽을 연애따위’ 감독이 케미 점수를 매겼다.5일 오전 ENA 새 수목드라마 ‘얼어죽을 연애따위’(극본 김솔지/연출 최규식/기획 KT스튜디오지니/제작 스토리티비) 제작발표회가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됐다.이날 최시원, 이다희는 찐친 케미를 보여주며 눈길을 끌었다. 이에 최규식 감독은 두 사람의 현장 케미를 묻자 “둘이서 재미있게 티격태격하는 게 현장에서도 많이 연출됐다”라고 말했다.이어 “진짜 여름과 재훈처럼 굉장히 캐릭터에 잘 녹아 들고 있다”라며 최시원과 이다희의 관계성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점수로 이를 매겨달라고 하자 감독은
싱글리스트 – 문화 – 2022.10.05 11:30:53에 등록 되었습니다.
北 IRBM에 ‘신중 모드’ 바이든…우크라·인플레·선거에 바빠서?
(서울=연합뉴스) 전명훈 기자 =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북한의 강력한 미사일 도발에도 상대적으로 신중한 자세를 보여 그 판단 배경에 관심이 …
연합뉴스 – 국제 – 2022.10.05 11:50:17에 등록 되었습니다.
‘얼죽연’ 이다희 “열정적인 구여름, 실제 나와 비슷한 점 많아”
‘얼어죽을 연애따위’ 이다희가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5일 오전 ENA 새 수목드라마 ‘얼어죽을 연애따위’(극본 김솔지/연출 최규식/기획 KT스튜디오지니/제작 스토리티비) 제작발표회가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됐다.‘WWW’ ‘뷰티 인사이드’ 등 다수의 작품에서 도회적인 이미지를 보여준 이다희는 “구여름은 조금 더 친근한 느낌인 거 같다”며 "옆에 있을 것 같은 언니, 친구다”라고 소개했다.이어 “전에는 차갑고 만들어진 꼿꼿함이었다면 여름이같은 경우에는 활동적인 느낌이 있다”며 “그런 면을 연기하면서도 실제 성격과 비슷한 부분이
싱글리스트 – 문화 – 2022.10.05 11:19:14에 등록 되었습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인기 소식을 모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땀을 흘리며 힘들어하던 더운 여름날이 자니가고 너무나 기다리던 가을이 왔습니다.
이제 더 이상 덥지도 않고 선선한 날씨에 산책하기도 좋은거 같습니다.
이제 더 이상 덥지도 않고 선선한 날씨에 산책하기도 좋은거 같습니다.
살다보면 자신의 모습을 남들과 다른 면모로 꾸미는 것보다는 공통된 모습을 찾아가는 것이 더 행복하고 건강할 것입니다.
남들과 어울려 사는 모습이야말로 행복한 길일테니까요.
남들과 어울려 사는 모습이야말로 행복한 길일테니까요.
풍성한 수확의 계절, 여유로움과 넉넉한을 주는 9월 가을냄새가 가득합니다.
언제나 건강한 하루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언제나 건강한 하루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이렇게 방문해주신 분들께 거듭 감사 인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