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서 언제나 여러분들께 추천 토픽을 전해드리고자 노력하는 라이브닷 인사드립니다.
방문자님들은 행복한 날들 보내시고 계신가요?
쌓여가는 낙엽들이 바람에 흩날려 바스락거리는 소리가 건조하게 들리는 9월입니다.
빨간 단풍잎 하나 주워서 손바닥 위에 올려놓으니 아기의 작은 손처럼 보이네요.
빨간 단풍잎 하나 주워서 손바닥 위에 올려놓으니 아기의 작은 손처럼 보이네요.
지루한 하루 궁금한 뉴스로 보시면서 피로를 즐거우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찾아주신 구독자님들께 감사 인사드리면서 지금 알아볼 볼만한 토픽은 위 목차를 통해 쉽고 빠르게 확인 가능합니다.
‘완전체 컴백’ EXID, ‘주간아’ 출격 “5명이 웃고 떠들었던 예능”
‘주간아이돌’ EXID가 3년 만에 완전체로 컴백한다.5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데뷔 10주년을 맞아 3년 만에 완전체로 컴백한 EXID가 새 앨범 ‘X’와 함께 돌아온다.이날 주간아이돌에서는 EXID의 새 앨범 타이틀곡인 ‘불이나’ 무대가 방송 최초로 공개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EXID는 지난 3년의 공백이 무색하게 더욱 화끈해진 ‘매운맛’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스튜디오 분위기를 후끈 달아 올린다.타이틀곡뿐만 아니라 이번 앨범에 수록된 ‘IDK (I DON’
뉴스인사이드 – 연예 – 2022.10.04 17:52:35에 등록 되었습니다.
‘해트트릭x3+경기당 1.75골’ 홀란드, 이대로면 1월에 ‘EPL 레코드 깬다’
[인터풋볼] 박지원 기자= 놀랍고도 압도적인 페이스다. 이대로라면 내년 1월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단일 시즌 최다골 기록을 경신한다.엘링 홀란드는 올여름 도르트문트를 떠나 맨체스터 시티 유니폼을 입었다. 엄청난 기대감이 쏟아졌다. 리그 기준 2019-20시즌(전반기, 잘츠부르크) 14경기 16골, 2019-20시즌(후반기, 도르트문트 이적) 15경기 13골, 2020-21시즌 28경기 27골, 2021-22시즌 24경기 22골이란 무지막지한 스탯을 기록해왔기 때문이다. 과연 EPL에서는 어떤 퍼포먼스를 보여줄지 주목됐다.역
인터풋볼 – 해외축구 – 2022.10.04 18:50:00에 등록 되었습니다.
프로배구 전체 1순위 신호진 “드래프트 철회 후 1년, 도약 발판”
(서울=연합뉴스) 홍규빈 기자 = OK금융그룹으로부터 전체 1순위 지명을 받고 프로배구 무대를 밟게 된 아웃사이드 히터 신호진(21·인하대)은 …
연합뉴스 – 스포츠 – 2022.10.04 17:19:42에 등록 되었습니다.
고은아, 12kg 감량후 ‘리즈 미모’ 포텐…민낯에도 청순미 뿜뿜하네!
배우 고은아가 물오른 비주얼로 청순미를 드러냈다. 4일 고은아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고은아는 화사한 꽃무늬 의상을 입고 나른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특히 수수한 모습에도 빛이 나는 물광 피부와 오밀조밀 인형같은 이목구비가 도드라진다.앞서 고은아는 KBS2T 예능 ‘빼고파’에 출연해 12kg를 감량해 화제가 된 바,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와 건강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한편, 고은아는 그룹 엠블랙 출신 친동생 미르와 함께 유튜브 채널 ‘방가네’를 운영하며 팬들과 소통 중이다.[뉴스인사이드
뉴스인사이드 – 연예 – 2022.10.04 17:33:17에 등록 되었습니다.
국무조정실장 “IRA 법안 전격처리…다른 나라 인지시점 비슷”
국무조정실장 “IRA 법안 전격처리…다른 나라 인지시점 비슷”정무위 국정감사…“美 민주당 상원의원조차 상정 사실 몰라”방문규 국무조정실장은 4일 한국 정부의 미국 인플레이션 감축법(IRA) 대응과 관련, “다른 나라의 경우에도 대부분 저희 나라와 (IRA 법안 처리를) 인지한 시점이 비슷하다”고 밝혔다.방 실장은 이날 국회 정무위원회 국정감사에서 “한덕수 국무총리는 (IRA 법안이 통과될 때) 무엇을 하고 있었나. 무관심·무능·무책임으로밖에 볼 수 없다”는 더불어민주당 소병철 의원의 지적에 이같이 답했다.방 실장은 “IRA 법안은
대구신문 – 정치 – 2022.10.04 18:00:09에 등록 되었습니다.
양기대 의원 “이스타항공 부정채용 개입 의혹, 사실무근”
[데일리중앙 석희열 기자] 양기대 민주당 국회의원은 4일 국민의힘 윤창현 국회의원이 제기한 이스타항공 부정채용 개입 의혹을 강하게 반박했다.양 의원은 이날 오후 입장문을 내어 "취업청탁을 한 적도 없고 윤창현 의원이 취업청탁대상자로 지목한 사람을 전혀 알지도 못한다"며 "(제기된 의혹은) 전부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양 의원은 "윤창현 의원은 사실이 아닌 내용을 가지고 ‘아니면 말고식’으로 무책임하게 발언했다"며 "민주당 소속 전 국무총리와 국회의원들을 한순간에 비리 관련자로 만들어버렸다"고 비판했다.이어 "윤 의원은 국정감사장에서
데일리중앙 – 정치 – 2022.10.04 19:01:03에 등록 되었습니다.
여기까지 금일의 화제의 소식을 모았습니다. 맘에 드셨나요?
땀을 흘리며 힘들어하던 더운 여름날이 자니가고 그토록 기다리던 가을이 왔습니다.
이제 더 이상 덥지도 않고 선선한 날씨에 산책하기도 좋은거 같습니다.
이제 더 이상 덥지도 않고 선선한 날씨에 산책하기도 좋은거 같습니다.
살아가면서 자신의 모습을 남들과 다른 면모로 꾸미는 것보다는 공통된 모습을 찾아가는 것이 더 행복하고 건강할 것입니다.
남들과 어울려 사는 모습이야말로 행복한 길일테니까요.
남들과 어울려 사는 모습이야말로 행복한 길일테니까요.
종은 울리면서 소리를 내고 노래는 부르면서 귀를 기울이게 됩니다.
사랑도 함께 나누어야 하나의 사랑이 된다고 하네요.
함께 나누고 느끼는 사랑 만들어가세요.
사랑도 함께 나누어야 하나의 사랑이 된다고 하네요.
함께 나누고 느끼는 사랑 만들어가세요.
마지막으로 이렇게 찾아주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 인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