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서 언제나 여러분들께 추천 뉴스를 알려드리는 라이브닷 인사드립니다.
오늘도 즐거운 날들 보내시고 계신가요?
추석이 지나고 나니 가을이 한층 깊어진 듯 합니다.
빨갛게 익어가는 홍시는 보고만 있어도 넉넉한 마음이 드네요.
빨갛게 익어가는 홍시는 보고만 있어도 넉넉한 마음이 드네요.
힘든 하루 흥미로운 소식을 보시면서 피로를 날려보세요.
오늘도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 인사드리면서 오늘 알려드릴 흥미로운 뉴스는 위 목차를 통해 쉽고 빠르게 확인 가능합니다.
‘신랑수업’ 손호영, ‘나홀로 촌캉스’ 영탁 깜짝방문
손호영X영탁이 ‘손탁 브로맨스’를 가동해, 짠내 웃음을 자아낸다.5일(수) 밤 9시 2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35회에서는 ‘촌캉스’에 나선 영탁과 그를 찾아온 손호영의 판타스틱한 브로맨스가 펼쳐진다.이날 홀로 촌캉스를 즐기던 영탁은 ‘대야 물놀이’ 후 급 피곤해져 깊은 잠에 빠진다. 이때 손호영이 영탁을 찾아와 애잔한 눈으로 그를 바라보는데, 인기척을 느낀 영탁은 손호영을 발견한 뒤 ‘동공지진’을 일으킨다. 이에 손호영은 “괜찮아? 외로울 때 형을 자주 찾아~”라고 영탁을 토닥여 ‘웃
싱글리스트 – 문화 – 2022.10.03 10:18:40에 등록 되었습니다.
[가요소식] 수지, 가수로 돌아온다…자작곡 ‘케이프’ 발표
▲ 가수 겸 배우 수지가 6일 오후 6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자작곡 '케이프'(Cape)를 발표한다고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이 3일 밝혔다.
연합뉴스 – 문화 – 2022.10.03 10:20:10에 등록 되었습니다.
베르바토프, “에메르송 멍청하고 어리석었어…감정 실은 태클”
[인터풋볼] 신동훈 기자 = 이전에도 부진했던 에메르송 로얄은 치명적인 퇴장으로 북런던 더비 패배 원흉으로 지목됐다.토트넘 훗스퍼는 1일 오후 8시 30분(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23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9라운드에서 아스널에 1-3으로 패배했다. 이로써 토트넘(승점 17)은 리그 첫 패배를 당하며 3위에 머물렀다.토마스 파티에게 실점한 토트넘은 전반 31분 해리 케인 동점골로 승부를 원점으로 만들었다. 케인 동점골이 나오긴 했으나 전반전 경기 내용은 엉망이었다. 후반 반전을
인터풋볼 – 해외축구 – 2022.10.03 11:20:00에 등록 되었습니다.
원위, 신곡 ‘기어이 또’ MV 스페셜 프리뷰 공개
밴드 원위(ONEWE)가 스페셜한 신곡 스포일러에 나섰다.소속사 알비더블유는 2일 원위(용훈·강현·하린·동명·키아) 공식 SNS를 통해 신곡 ‘기어이 또’의 뮤직비디오 스페셜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감성적인 신곡 분위기와 온전히 음악에 집중한 원위의 모습을 만날 수 있어 이목을 사로잡는다. 보컬 용훈과 동명 특유의 따뜻하고 분위기 있는 목소리와 강렬한 밴드 연주, 감각적인 영상미가 어우러지면서 추후 공개될 뮤직비디오 풀버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또한 “보고 싶은가 봐 그런가 봐 나 만신창이가 될까 봐 / 뭔가 달라질까
싱글리스트 – 문화 – 2022.10.03 11:02:54에 등록 되었습니다.
몸값만으로 짠 ‘EPL 갈락티코’… 일단 투 톱부터 ‘경악’
(베스트 일레븐)세계 최고의 선수들이 모인다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지상 최고의 축구쇼’라는 멋들어진 닉네임도 붙는 이곳은 정말이지 화려한 자원들이 즐비하다.그중에서도 11명, 최고 중 최고를 꼽는다면 어떨까? ‘트란스페르마르크트’는 시장가치를 기준점으로 삼아 값어치가 가장 비싼 베스트 일레븐을 만들었다. 그 결과 어마어마한 라인업이 완성됐다. 어떤 팀과 붙어도 지지 않을 것만 같은 ‘EPL 갈락티코’다.일단 투 톱부터다. 맨체스터 시티의 엘링 홀란과 토트넘 홋스퍼의 해리 케인이 도맡는다. 14골로 EPL 득점 1위인
베스트일레븐 – 해외 – 2022.10.03 09:56:55에 등록 되었습니다.
블랙핑크, 美 ‘빌보드 200’ 4위..2주 연속 최상위권
벌랙핑크가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에 2주 연속 이름을 올리며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2일(현지시간) 미국 빌보드는 차트 예고 기사를 통해 "블랙핑크의 정규 2집 ‘BORN PINK’가 이번주 빌보드 200에서 4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블랙핑크는 빌보드 메인 차트서 2주 연속 최상위권 유지에 성공하게 됐다.블랙핑크의 정규 2집 ‘BORN PINK’는 지난주 빌보드 200에 1위로 첫 진입한 바 있다. 이는 K팝 걸그룹 최초인 동시에, 전세계 여성 그룹으로서는 2008년 4월 5일 미국의 대니티 케인(Danity Ka
싱글리스트 – 문화 – 2022.10.03 10:34:08에 등록 되었습니다.
‘월수금화목토’ 고경표, 허당매력+모성애 자극 ‘인생캐 경신’
tvN ‘월수금화목토’ 고경표가 미스터리한 정체를 오픈함과 동시에 반전의 노다지 매력을 쏟아내고 있다.tvN 수목드라마 ‘월수금화목토’는 완벽한 비혼을 위한 계약 결혼 마스터 최상은과 월수금 미스터리 장기 고객, 화목토 슈퍼스타 신규 고객이 펼치는 퐁당퐁당 격일 로맨스.갈수록 스며드는 정지호(고경표 분)의 화수분 매력이 화제다. 미스터리한 장기 고객 정지호는 최상은(박민영 분)과 5년째 월수금을 함께 보내며 계약 결혼 관계를 이어 왔음에도 불구하고 직업, 취미, 성격이 모두 베일에 가려졌던 인물.하지만 3회, 정지호가 가정법원 판사
싱글리스트 – 문화 – 2022.10.03 08:17:02에 등록 되었습니다.
‘법사’ 이승기-이세영, 계속 휘몰아친다…2막 관포 공개
반환점을 돈 KBS 2TV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가 예측 불가 ‘법사 나라’의 2번째 세계를 활짝 열 ‘2막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지난 9월 5일(월) 밤 9시 50분 첫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는 검사 출신 한량 갓물주 김정호와 4차원 변호사 세입자 김유리의 로(Law)맨스 드라마이다.이와 관련 ‘2막‘에서는 불타오를 화력과 증폭되는 감정선이 예고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9, 10회 이후 ‘법대로 사랑하라’는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지 3가지 포인트를 통해 예상해봤다.[‘법대로 사랑하라’ 2막 관전
싱글리스트 – 문화 – 2022.10.03 09:09:02에 등록 되었습니다.
이상 오늘의 볼만한 소식을 알려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코로나로 힘겨운 요즘인데 평온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며
코로나 때문에 불편한 나날들이 몇년째인데, 부디 지치지 않고 잘 이겨내셨으면 합니다.
코로나 때문에 불편한 나날들이 몇년째인데, 부디 지치지 않고 잘 이겨내셨으면 합니다.
코로나가 또 다시 기승을 부리는 요즘이네요. 건강, 체력 모두 조심 또 조심하시구요!
마스크로 답답하지만, 마음만은 상쾌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마스크로 답답하지만, 마음만은 상쾌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지난 주에 고민했던 거 기억나시나요? 지난 달에 했던 걱정은요?
오늘 하는 고민도 며칠 있으면 다 잊혀질 거랍니다.
행복한 것만 생각하는 좋은하루 보내세요.
오늘 하는 고민도 며칠 있으면 다 잊혀질 거랍니다.
행복한 것만 생각하는 좋은하루 보내세요.
마지막으로 이렇게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 인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