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드라마 영화를 늘 보시는분들을 도움이 되고자 공개무비 지금, 이대로가 좋아요 영화소식을 알려드릴께요. 추가로 지금, 이대로가 좋아요 영화 캐스팅과 리뷰 및 평점을 알려드립니다.
등급은 15세이상관람가이니 시청하실때 꼬옥 확인하시길 바래요.
그리고 지금, 이대로가 좋아요 고화질 포스터는 아래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관람후기
지금, 이대로가 좋아요 보고나서 제가 생각하는 점수는 7점 입니다.
어제 따분해서 지금, 이대로가 좋아요 보러 극장에 방문 했습니다.
생각했것보다 영화 지금, 이대로가 좋아요가 몰입감 넘치게 제작 되었고 줄거리가 맘에 듭니다.
지금, 이대로가 좋아요 점수를 평가해보면 이정도면 점수는 3.7 점 입니다.
아까 봤었는데 약간은 심심한거 같습니다.
출연진이 생각했던만큼 연기가 어색한거 같아요.
지금, 이대로가 좋아요 스텝이 어떠한 생각으로 연출 한건지 진짜 답답하네요
드라마 영화는 그냥 그렇게 안 보고 싶은데 이 영화는 볼만하네요.
저한테는 진짜 소중한 무비로 남겨져 있어요
평범한 이야기지만 그냥저냥 괜찮은 거 같습니다.
저랑 남자친구는 그냥저냥 흥미진지하게 봤습니다.
예고편
줄거리
“그냥 사는 거야. 너도, 나도”
외모, 성격, 취향은 물론 사고방식도 너무 다른 자매 명주(공효진)와 명은(신민아).
아버지가 다르다는 이유로 이미 두 사람 사이에는 오래전부터 좁힐 수 없는 거리가 있다.
서로 남보다 못한 자매로 살아가고 있던 어느 날, 갑작스러운 어머니의 죽음을 계기로 명주와 명은은 다시 만나게 되고 이미 오래전에 자취를 감춘 명은의 아버지를 찾아 여행을 떠나는데…
캐스팅
-
부지영 / 감독
공효진 / 주연
신민아 / 주연
추귀정 / 출연
김상현 / 출연
문재원 / 출연
배은진 / 출연
김대흥 / 출연
이선희 / 출연
이정은 / 출연
지금까지 오늘의 재미있는 무비 지금, 이대로가 좋아요 정보를 재미있으셨나요?아침저녁으로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이 가을이 멀지 않았음을 알려주는 것 같습니다. 환절기 건강에 유념하시길 바랍니다.코로나로 힘겨운 요즘인데 평온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며
코로나 때문에 불편한 나날들이 몇 달째인데, 부디 지치지 않고 잘 이겨내셨으면 합니다.종은 울리면서 소리를 내고 노래는 부르면서 귀를 기울이게 됩니다.
사랑도 함께 나누어야 비로소 사랑이 된다고 하네요.
함께 나누고 느끼는 사랑 만들어가세요.마지막으로 이렇게 방문해주신 분들께 거듭 감사 인사드립니다.